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회사랑] # 겨울 방어회의 정석! 홍대 연남동 바다회사랑 후기
    맛집 투어 2023. 12. 30. 19: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겨울 방어회 첫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당. 겨울에 방어회를 먹으려면 바다회사랑이라는 곳을 꼭, 저말 가봐야 한다고 들어서, 친구들과 함께 홍대 연남동에 있는 바다회사랑 1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바다회사랑은 각종 대방어와 연어를 전문으로 하는 횟집인데요, 웨이팅이 엄청나게 길어서 미리 준비하고 가야하는 곳입니당. 저희는, 오픈 시간인 오후 2시에 맞춰서 도착했는데도 이미 줄이 꽉 차 있더라고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ㅎㅎ. 신선하고 푸짐한 회를 맛볼 수 있었거든요. 자세한 후기를 시작해볼게요!:)


    ## 웨이팅.

    바다회사랑은 웨이팅이 길어서 유명한 곳입니다ㅎㅎ. 저희는 오픈 시간인 오후 2시에 도착했는데도 벌써 이미 줄이 꽉 차 있었어요. 그래서 웨이팅 번호를 받고,, 가게 앞에서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웨이팅 번호는 가게 문 앞에서 직원분이 나눠주시는데요, 번호표나 어플 같은 건 없고, 그냥 입구에서 순서대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ㅎㅎ. 그래서 중간에 다른 지점으로 옮겨가거나, 다른 곳에 잠깐 들러오는 건 불가능해요ㅜㅜ. 그냥 착실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ㅜㅜ. 저희는 2시간 정도 기다렸는데, 주말이나 방어철이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ㅜㅜ. 그래서 웨이팅을 줄이기 위한 꿀팁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 웨이팅 시간을 고려해서 미리 도착하기. 오픈 시간인 오후 2시에 맞춰서 도착하면 안정적이에욥. 그 이후로는 줄이 길어져서 2~3시간은 기다려야 할 수 있어용.
    -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면 따뜻하게 껴입고 가기. 핫팩도 챙겨가면 좋아요ㅎ. 가게 앞에는 히터가 있지만, 그래도 바람이 불면 춥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도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 포장을 원하면 오픈 시간 이후에 주문하기,. 오픈 시간에 맞춰서 포장을 주문하면, 웨이팅 손님들 때문에 바쁘고 정신이 없어서, 30분 정도 뒤에 오라고 하실 수 있어요ㅠㅠ. 그러니까 오픈 시간 이후에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메뉴

    바다회사랑은 대방어와 연어를 전문으로 하는 횟집이에용. 대방어와 연어를 각각 따로 주문할 수도 있고, 혼합해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방어와 연어를 혼합해서 중 사이즈를 주문했어용. 가격은 8만원이었습니다. 그리고 해물라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해물라면은 8천원이었어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실 때,, 몇 가지 팁을 드릴게요ㅎㅎ.

    - 사이즈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기. 보통 2명은 소, 3~4명은 중, 4명 이상은 대 사이즈를 추천해요!!. 만약 회를 엄청 좋아하고, 많이 먹으려고 하면 한 사이즈 업해서 주문하면 돼요ㅎㅎ.
    - 초밥, 옥수수콘, 김, 김치는 추가 요금이 있어요. 초밥과 옥수수콘은 각각 첫 리필은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1천원씩 추가 요금이 있어요. 김과 김치는 1천원씩 추가 요금이 있어요!!.
    - 남기면 포장이 안 돼요. 회는 매운탕에 넣고 끓여서 먹을 수 있지만, 포장은 안 되요ㅜㅜ. 그러니까 남기지 않고 다 먹으세요ㅜㅜ.


    ##후기

    바다회사랑에서 먹은 회는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방어는 두껍게 썰어져서 식감이 좋았고, 연어는 부드럽고 촉촉했습니다. 살아있는 산낙지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입술에 붙어서 웃음을 자아냈어요ㅎㅎ. 해물라면도 국물이 매콤하고 진하고, 해물도 푸짐했어요. 가격대비 양과 품질이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바다회사랑은 웨이팅이 길어서 미리 준비하고 가야하는 곳이지만,, 신선하고 푸짐한 회를 맛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맛집입니다ㅎㅎ. 겨울에 방어회를 먹고 싶다면, 바다회사랑을 추천해요:)

Designed by Tistory.